리뉴 없을때 렌즈 식염수 없을때 해결 방법 알아봅시다

Posted by 심나 심나
2019. 7. 1. 00:54 기타 꿀

시력 저하가 되면 보통 안경을 착용합니다. 그러나 일상생활 속에서 안경은 여러모로 불편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.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 렌즈에 김이 서리거나 코받침과 귀 뒷 부분에 자국이 생길 정도로 심하게 아플 때도 있고 외적으로도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을 했을 때 끼는 것은 매우 불만족스럽죠. 저도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하여 요즘은 콘텍트렌즈를 끼고 다닙니다. 하지만 안경을 벗고 렌즈를 끼면 편할 줄만 알았던 제 생각과는 다르게 오히려 더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. 안경의 경우 앞이 뿌옇게 흐려지면 언제든지 닦을 수 있지만 렌즈는 일일히 세척하는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. 그리고 관리를 제대로 못하게 된다면 기존의 유통기한보다 더 빨리 못 쓰게 되어버리죠. 정말 최악의 상황은 바로 렌즈가 찢어지거나 바닥에 떨어졌을 때 손상이 생겼다면 방금 전에 샀던 거라도 낄 수 없다는 것입니다. 제가 학창시절에 그런 적이 있었는데 용돈 모아서 산 렌즈를 끼다가 땅바닥에 떨어트렸는데 놀란 나머지 그걸 제 발로 직접 밟아버렸습니다. 역시나 렌즈에 손상이 갔더라고요... 지금 생각해도 아깝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무튼 렌즈를 착용해도 이런 저런 불편함이 있는데 오늘은 여러가지 문제들 중 리뉴 없을때 즉, 렌즈 식염수 없을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또 저의 일화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주말도 아닌 평일 바쁜 아침 출근시간에 늦잠을 잔 적이 있습니다. 이건 다들 한번씩 겪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. 그 때 너무 급한 나머지 렌즈만 끼고 식염수를 집에 놓고 와 버렸습니다. 그것도 모른채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눈이 좀 뻑뻑해 안경으로 교체하고 렌즈를 뺄려고 하니 식염수가 없지 뭐에요...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. 그래서 어떻게 할 지 고민하다가 방법을 찾았습니다. 정말 간단해서 허무하지만 반드시 알아야 할 그것을(렌즈 식염수 없을때, 리뉴 없을때 해결 방법)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선 많은 분들이 리뉴 없을때 가장 많이 범하는 실수 중 하나가 수돗물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. 정말 급한 나머지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수돗물을 들이붓는다면 우리 눈에 세균을 넣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. 뭐 저도 급하게 목이 마를 때 수돗물을 식수로 먹곤 하지만 이게 눈에 들어간다면 가시아메바라는 수돗물 내 미생물이 렌즈 표면에 보이지 않는 이물질처럼 달라붙어 결막염 등의 질환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. 솔직히 눈에 바로 넣자마자 충혈되면서 고통이 함께 올 거라고 장담합니다... 이런 멍청한 짓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. 실제로 제 지인 중에서도 렌즈 식염수 없을때 수돗물에 넣었다가 결국 렌즈에 손상이 와서 못 쓰게 되었습니다. 웃픈 추억 중 하나이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럼 리뉴 없을때 어떻게 해야 되는가? 뭐 혀 안에 넣고 있으면 된다 라는 이상한 말들이 들리던데 침 속 특정 성분으로 인하여 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 그 상태로 장기간 있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.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어제 새로 산 식염수를 놔두고 왔더라도 근처 편의점이나 약국에 들려 재구입 하시길 바랍니다. 요즘은 대부분 어딜가나 다 진열되어 있습니다. 아깝다고 생각하다가 렌즈잃고 눈잃게 됩니다... 또 다른 방법으로는 주위 사람들에게 한번만 써도 되냐고 부탁을 한번 해 보시길 바랍니다. 괜히 렌즈 전용 식염수가 있는게 아닙니다. 다 필요로 의해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시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이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싶은 렌즈 식염수 없을때 해결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뻔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. 솔직히 이 글을 읽으신 뒤 뭐하러 글을 썼는지에 대한 의문과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으실 겁니다. 그런 감정을 느끼고 있을 때 이미 여러분들의 눈은 점점 더 아파오고 있으실겁니다. 길지만 간단 명료한 리뉴 없을때(렌즈 식염수 없을때) 해결방법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음 시간에도 이성적인 꿀팁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.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
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
    • 장난하나
    • 2021.01.05 03:24
    개빡치네 급해서 들어왔는데 ㅡㅡ
    • ㅁㅁ
    • 2021.01.16 20:31
    진짜 인생에서 가장 쓸모없는 글이었습니다.
    감사해요~
    • ㄹㄹㄹ
    • 2021.03.21 00:09
    길게나 쓰질말든가